346 0 0 0 43 0 4년전 0

긍정이 주는 선물

머리말 사람들은 도시로 모입니다. 도시에는 일자리가 많습니다. 그리고 사람들도 많습니다. 사람들은 이전 세대에 비해서 좀 더 좋은 것을 먹고, 좀 더 쉽게 의식주생활을 합니다. 물론, 의식주중에 대도시에서 좋은 집을 소유하기는 더 어려워지기도 했습니다. 여러 가전제품이 대중화되고, 휴대폰이나 자동차가 대중화되었으며, 예술에 대한 접근도 더 쉬워졌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풍요속의 빈곤, 군중속의 고독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행복을 추구할수록 행복은 우리의 일상에서 더 멀어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이런 마음을 해결해 줄 처방이 있을까요? 삶에 대한 긍정, 일상에 대한 자족, 이러한 긍정이 주는 선물이 하나의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머리말

사람들은 도시로 모입니다. 도시에는 일자리가 많습니다. 그리고 사람들도 많습니다. 사람들은 이전 세대에 비해서 좀 더 좋은 것을 먹고, 좀 더 쉽게 의식주생활을 합니다. 물론, 의식주중에 대도시에서 좋은 집을 소유하기는 더 어려워지기도 했습니다. 여러 가전제품이 대중화되고, 휴대폰이나 자동차가 대중화되었으며, 예술에 대한 접근도 더 쉬워졌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풍요속의 빈곤, 군중속의 고독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행복을 추구할수록 행복은 우리의 일상에서 더 멀어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이런 마음을 해결해 줄 처방이 있을까요? 삶에 대한 긍정, 일상에 대한 자족, 이러한 긍정이 주는 선물이 하나의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김 재 호

여수 출생. 대학에서 법학을 전공했다.
로스쿨 졸업 후 법률사무소를 운영 중이다.
금융협회, 외국인노동자센터, 대기업 변호사, 장애인단체 변호사, 중소기업 변호사 등 다양한 직장생활을 했지만 결국 오래 하지 못하고 적성을 찾아가다 보니 결국 개인 법률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최근 SBS 그것이 알고 싶다 프로그램에서 사기죄 관련 인터뷰를 하기도 하였다.


· 국가시험 출제위원 3회
· 대한변호사협회 다문화가정법률지원위원
· 도봉구청 민간위탁심사위원
· 도봉동 마을변호사
· 외국인 인권보호 및 권익증진 지방협의회 위원
· 노원, 성북, 강북, 동대문 경찰서 상담위원
· 중소기업 기술보호지원반, 법무지원단 위원
· 서울00지방법원 인근 법률사무소 운영
· 변호사, 변리사, 행정사, 가맹거래사, 자산관리사, 보험설계사

주요 저서
· 시사 읽어주는 변호사
· 명예훼손죄의 쟁점과 최신판례
· 공해로 인한 생활방해 위자료 손해배상청구소송 판례 외 다수

저자 이메일: 4gak@daum.net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