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짧게 말씀드리면
1. 나를 알아야 합니다.
2. 그리고 상대방을 알아야 합니다.
3.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해주어야 합니다.
4. 꾸준히 그리고 성의를 다하여, 그리고 가장 큰 도움을 주어야 합니다.
5. 상대방은 당신에게 기꺼이 댓가를 지불합니다. 그리고 입소문을 냅니다.
좀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
1. 당신이 섬길 사람을 찾아라.
2. 그들은 무엇을 원하는가?
3. 그것을 주어라.
4. 문화를 만들어라.
5. 약속한 것을 계속하라
6. 고객은 기꺼이 당신의 섬김에 돈을 지불합니다.
7. 고객은 당신을 다른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8. 당신은 다른 사람에게 좋은 영향을 준 사람입니다.
머리말
마케팅은 기술이 아닙니다. 마케팅의 기본은 마음가짐입니다. 속도보다는 방향이 중요하다는 철학자의 말처럼, 마케팅의 마음가짐은 아주 중요합니다. 지속되는 성공은 항상 사람을 가치있게 하는 데서 시작하기 때문입니다. 어떤 마음가짐을 가지고 마케팅을 해야 하는지, 어떻게 마케팅을 진행해야 하는지 쉽게 설명했습니다. 마케팅이다라는 명저를 참고하였습니다. 사진과 함께 부담 없이 페이지를 넘겨보세요. 하지만, 짧은 문장에 담긴 그 의미를 깊게 음미해 보세요.
저자소개
김재호는...
· 국가시험 출제위원 3회
· 대한변호사협회 다문화가정법률지원위원
· 도봉구청 민간위탁심사위원
· 도봉동 마을변호사
· 외국인 인권보호 및 권익증진 지방협의회 위원
· 노원, 성북, 강북, 동대문 경찰서 상담위원
· 중소기업 기술보호지원반, 법무지원단 위원
· 서울북부지방법원 인근 법률사무소 운영
· 변호사, 변리사, 행정사, 가맹거래사, 자산관리사, 보험설계
사
주요 저서
· 시사 읽어주는 변호사
· 명예훼손죄의 쟁점과 최신판례
· 공해로 인한 생활방해 위자료 손해배상청구소송 판례 외 다
수
저자 이메일: 4gak@daum.net